망고빙수 맛집 알려드립니다
    그냥 물 얼음이 아니라 우유 얼음이라
    바닥 보일 때까지 먹으면서도 물 생기지 않는 빙수에요

    아티제 망고빙수

    요즘같이 더운 날 길 가다가 아티제 보이면 바로
    들어가셔서 망고빙수 드시면 바로 더위가 싹 가셔요

    짜증 내는 여자친구 남자친구 데리고 가셔서
    한 입 떠먹여주시면 바로 짜증 가라앉을 맛이에요
    더위에 취약한 우리 엄마도 먹자마자 살 거 같다며
    감탄을 연발했어요

    부모님과 가기에도 실패 없이 갈 수 있어요
    얼음덩어리 조금도 없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라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제공해주신 덜어먹을 컵

    요즘 같은 민감한 시기에 인원수만큼 덜어먹을
    일회용 컵도 제공해 주십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점원분께 부탁드리면 일회용 숟가락으로 주셔요)

    우유얼음

    무엇보다 중요한 망고빙수 “맛”
    인공 맛 시럽 맛 화장품 맛 얼음 맛
    전혀 없어요
    오로지 부드러운 망고 맛 우유맛 망고빙수입니다
    그래서 아티제를 망고빙수 맛집으로
    소개 드리고 있어요

    망고 양도 무지 푸짐해서 “너 먹어 너 먹어 엄마 먹어 오빠 먹어 나 배불러” 안 하고
    그냥 서로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그 대신 망고빙수 그릇이 양푼 비빔밥처럼 크지는 않고 컵라면 큰 사발 그릇 크기 정도 됩니다
    그 정도는 내돈내산 망고빙수 하기에 적다 느끼시는 분은 오빠 언니 형 누나 엄마한테 사달라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너무 더운 날 먹은지라 아래 표지판 하나에 이끌려서 들어가 가격도 안 보고 시켰어요
    영수증에 17,000원 찍혀있었어요

    아티제 망고빙수, 팥빙수
    맛있다


    엄마는 처음에 제가 주문하고 받아온 영수증 보고
    비싸다고 하셨지만, 맛보자마자 “맛집이네” 한마디 하시며 가격 잊고 즐겁게 드셨어요

    (아티제 시그니처 팥빙수 : 14,000원
               아티제 망고 빙수 : 17,000원)

    위에 적혀있는 대로 인공 맛 하나 없는 자연 맛 천연 망고 맛이었어요
    옆 테이블 아이들도 유튜브 영상 없이 그릇에 시선고정하고 먹고 있었어요

    제가 간 곳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 아티제입니다
    용산에서 가실 분들은 신용산역 3번 출구 71m 거리에 용산더센트럴 건물에도 위치해있어요
    그곳도 아래 사진처럼 어김없이 푸짐합니다

    아티제 신용산점 (용산더센트럴 건물에 위치)

    아티제 매장 용산 외에도 강남 청담 여의도 판교 분당 잠실 신촌 이대 대구 수원 제주에도 있어요
    체인점 사진 찾아보니 대부분 널찍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아티제 매장도 가서 어디 앉을까 고민해야 할 정도로 넓어요

    어른들 모시기에도 아이들, 연인, 혼자 어떻게 가도
    눈치 안 보고 편한 시간 보낼 수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한글로 ‘아티제’ 써져있지 않아서 어른들은 찾으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어요
    artisee 글씨 보이시면 바로 들어가셔서 망고빙수 드셔보세요
    입도 즐겁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했어요
    다음 글에도 솔직후기 데려올게요 또 봐요

    <작성후기>

    망고 , 빙수 좋아하는 엄마한테 딱 맞는
    빙수 발견해서 좋았다
    물 얼음 빙수도 맛있다던 우리 엄마가 아티제 망고빙수 먹어보고는 이제 물 얼음 빙수는 못 드시겠다고 한다

    엄마 생일 때 그 유명한 망고빙수 맛집 신라호텔 망고빙수 꼭 사드려야지 생각했는데
    엄마가 차라리 “아티제 망고빙수 5개 사줘’라고 말해서 웃으면서 먹었다

    요즘 숨이 턱턱 막히도록 더워서 그런지 7월 동안 벌써 저것만 7번 먹었다
    엄마 회사 코앞에 아티제 매장 2개..

    먹을 것으로 기분 좋아지는 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이 망고빙수 덕분에 기분 좋아진 날이 하루 이틀이 아니다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이 “맛있다 맛있다” 감탄하며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고 싶었다
    검색하고 또 검색하여 실패 없는 맛집을 찾았다

    나와 같은 마음인 어떤 이에게도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